한국어

청년운동의 세계적모범을 창조하신 절세의 위인/세계 사회계

(평양 8월 28일발 조선중앙통신)세계 사회계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를 <청년운동의 세계적모범을 창조하신 절세의 위인>으로 높이 칭송하고있다.

 감비아대학생위원회 명예위원장은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조선은 청년문제를 훌륭히 해결한 본보기의 나라이다.조선의 청년들은 나라의 미래를 떠메고나갈 혁명위업의 계승자,당의 전투적후비대로 튼튼히 자라나고있다.김일성주의연구 짐바브웨청년쎈터 위원장은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경애하는 김정일동지는 청년들을 미래의 주인으로 믿으시고 그들을 창조와 혁신에로 령도하시는 청년운동의 위대한 스승이시다.오늘 우리 청년운동이 위대한 김정일동지를 령도자로 모신것은 참으로 영광스러운 일이다.로씨야신문 <붐바라슈>주필은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청년들은 혁명의 전위이며 주력군,주체혁명위업의 계승자,이것이 경애하는 김정일동지께서 안겨주신 청년들의 지위이고 사명이다.이는 혁명의 수령이 청년들에게 줄수 있는 가장 긍지높고 영광스러운 칭호이고 그 무엇과도 바꿀수 없는 최상의 믿음이다.에꽈도르중앙종합대학 교수련맹 위원장은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현명한 령도밑에 승리적으로 전진하여온 조선청년운동은 오늘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정력적인 지도밑에 새로운 높은 단계에로 발전하고있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markscottjohnson/3103408615/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