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비전향장기수들의 송환을 요구/아시아지역주체사상연구소

(평양 11월 9일발 조선중앙통신)아시아지역주체사상연구소가 남조선의 비전향장기수들의 송환을 요구하여 3일 세계평화애호인민들에게 보내는 호소문을 발표하였다.호소문은 남조선당국자들이 김인서,함세환,김영태 로인들을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에로 즉시 돌려보내는 조치를 취하도록 강하게 요구할것을 세계평화애호인민들에게 호소하면서 다음과 같이 지적하였다.김인서,함세환,김영태 로인들은 비전향장기수들로서 오랜세월 야만적이고 비인간적인 남조선감옥에서 고통을 겪어왔다.조선인민군 군인들이였던 이들은 미제와 그 앞잡이들이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을 반대하여 일으킨 조선전쟁시기에 놈들에게 체포된 전쟁포로들로서 수십년동안이나 감옥살이를 하였다.

 이들은 1989년에 감옥에서 석방은 되였지만 아직 집도 없이한지에서 자면서 하루하루 살아가지 않으면 안되는 형편에 있으며 <보안법>에 의해 갖은 학대를 다 받고있다.이들은 자기들의 고향인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으로 돌아가서 가족들과 함께 남은 여생을 보내려는 의향을 여러차례에 걸쳐 강력히 주장하였다.그러나 남조선당국자들은 김인서,함세환,김영태 로인들을 비롯한 비전향장기수들을 그들이 전향하기를 거부하였다는 단 한가지 리유로공화국으로 돌려보내는것을 반대하고있다.우리는 미국에 추종하고있는 남조선당국자들의 비인간적이며 야만적인 인권유린행위에 격분을 표시하면서 김인서,함세환,김영태 로인들을 가족들이 기다리고있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에로 당장 돌려보내는 조치를 취하도록 남조선당국자들에게 강력히 요구할것을 평화를 사랑하는 세계 진보적인민들에게 다시한번 호소한다.한편 이날 가이아나아메리인디안행동운동 지도자 피터 퍼싸드가 남조선의 비전향장기수들의 송환을 요구하여 담화를 발표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fljckr/2603182633/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