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조선로동당은 진보적인류의 희망의 등대/각국 정당지도자

(평양 11월 18일발 조선중앙통신)세계 수많은 나라 정당지도자들이 주체의 사회주의위업을 승리의 한길로 이끌어나가고있는 조선로동당을 높이 찬양하고있다.그것은 그들이 보내여온 축전들에 뚜렷이 반영되여있다.영국신공산당 중앙위원회 총비서 앤디 브룩스는 전세계의 투쟁하는인민들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에서의 사회주의성과들을 목격하면서 조선로동당을 존경하고 찬양하고있다고 지적하였다.

 볼리비아공산당 중앙위원회 제1비서 마르꼬스 도미츠는 지난 50여년간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이 승승장구할수 있은것은 조선로동당의불패의 령도가 있었기때문이라고 강조하였다.그레네이더 모리스 비쇼프애국운동 정치지도자 테렌스 에이.매리쇼우는 위대한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의 정력적인 령도밑에 조선로동당은 조선인민의 투쟁에서 진정한 선봉대로서 특출한 업적을 쌓아올리였다고 지적하였다.가이아나인민민주운동 지도자 루엘라 죤은 조선로동당은 자기의 원칙적인 립장과 견결한 투쟁을 통하여 자주,평화,친선을 지향하는 세계의 진보적이며 혁명적인 당들의 지도적인 정당으로 되였다고 지적하였다.유고슬라비아사회인민당 위원장 밀란 밀라디노위츠는 오늘 조선로동당이 국제 공산주의운동과 로동운동을 선두에서 이끌어주는 전대위로서의 사명을 훌륭히 수행하고있는데 대하여 기쁘게 생각한다고 하면서 앞으로도 세계 진보적인류가 희망의 등대로 바라보는 백전백승의당으로 영원히 그 위용을 떨치리라는 확신을 표명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taver/15136971617/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