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인도네시아 대사관 성원들과의 친선모임

(평양 4월 19일발 조선중앙통신)위대한 김정일령도자께서 위대한 수령 김일성주석을 모시고 인도네시아공화국에 대한 력사적인 방문을 하신 40돐에 즈음하여 대외문화련락위원회와 조선인도네시아친선협회에서는 18일 대동강외교단회관에서 조선주재 인도네시아공화국대사관 성원들과의 친선모임을 마련하였다.

친선모임에는 인도네시아공화국대사관 밤방 이라완 케이 공사참사와 대사관성원들, 제23차 4월의 봄 친선예술축전에 참가한 인도네시아정부문화대표단 단장, 인도네시아 그루수카르노예술단 단장이 초대되였다.
조선인도네시아친선협회 위원장인 대외문화련락위원회 전영진부위원장 등 친선협회 성원들이 여기에 참가하였다.
친선모임에서는 연설들이 있었다.
연설자들은 김정일령도자께서 김일성주석을 모시고 인도네시아공화국에 대한 력사적인 방문을 하시여 인도네시아인민들의 열광적인 환영을 받으신데 언급하면서 이때로부터 두 나라사이의 친선관계는 보다 높은 단계에서 발전되여왔다고 강조하였다.
모임참가자들은 조선과 인도네시아사이의 협조관계를 더욱 발전시킬데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평양률곡중학교 학생소년들의 예술소품공연을 관람하였으며 두 나라 노래도 부르고 춤도 추면서 친선의 정을 두터이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lynxsquared/3219095096/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