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재중총련 잡지 《백두-한나》 4월호 발행

(평양 4월 28일발 조선중앙통신)재중조선인총련합회가 잡지 《백두-한나》 4월호를 발행하였다.

잡지는 백두산천지에 함께 서계시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주석과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사진을 모시였다.
잡지는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인류의 마음속에 영생하신다》라는 표제아래 세계인민들이 태양절을 인류공동의 명절로 뜻깊게 기념하고있는데 대해 쓴 글을 실었다.
글은 세상사람들이 위대한 수령님을 그처럼 못잊어하는것은 그이께서 주체사상을 창시하심으로써 인간의 운명개척의 가장 옳바른 길, 인류의 자주위업의 앞길을 환히 밝혀주시였기때문이라고 썼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일제를 타승하시고 우리 민족을 식민지노예의 운명에서 구원하시였으며 여러 단계의 사회주의건설을 현명하게 령도하심으로써 우리 나라는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강국으로 일떠서게 되였다고 글은 지적하였다.
잡지는 또한 《선군정치의 초석을 마련하신 김일성대원수님》,《위대한 선군령장 김정일장군님》이라는 제목의 글들과 여러 편의 혁명일화들을 편집하였다.
잡지는 태양절을 맞으며 재중조선인총련합회가 발표한 글 《수령님은 영원한 민족의 태양이십니다》를 게재하였다. 이와 함께 재중조선인총련합회와 산하조직들이 태양절기념행사준비사업을 활발히 진행한 소식을 전하였다.
잡지는 일련의 조국소식들과 금강산에서 6.15공동선언실천을 위한 북,남,해외공동행사준비위원회 제1차회의가 진행된데 대해 소개하였으며 미국과 남조선당국의 대규모북침전쟁연습과 일본의 독도강탈책동을 단죄규탄하는 글들을 실었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taver/15300369892/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