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로씨야에서 도서 《전설적위인》과 《위대한 계승》을 발행보급

(평양 5월 18일발 조선중앙통신)태양절에 즈음하여 로씨야대외친선 및 협조발전협회출판사에서 도서 《전설적위인》과 《위대한 계승》을 발행보급하였다.

도서 《전설적위인》의 앞표지에는 백두산 해돋이를 배경으로 태양처럼 환히 웃으시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주석의 초상화가 모셔져있다.
도서에는 로씨야평화 및 통일당 위원장 에쓰.제.우말라또바를 비롯한 여러 인사들이 쓴 8건의 글이 편집되여있다.
도서에서 필자들은 김일성주석의 한생은 20세기가 낳은 위대한 정치가,전설적위인의 빛나는 생애였으며 조선인민과 인류의 자주위업실현을 위하여 바치신 위훈의 한생이였다고 높이 칭송하였다.
도서 《위대한 계승》의 앞표지에는 선군8경의 하나인 철령의 철쭉을 배경으로 환히 웃으시는 위대한 김정일령도자의 사진이 모셔져있다.
도서에는 로씨야신문 《빠뜨리오뜨》 전 정치론평원 이리나 삐로고바를 비롯한 여러 인사들이 쓴 글 7건이 편집되여있다.
도서들에서 필자들은 김정일령도자는 김일성주석의 주체혁명위업을 빛나게 계승완성해나가시는 현 시대의 위대한 사상리론가이시며 조국과 인민에 대한 무한한 헌신성,숭고한 풍모를 지니신 당과 국가,군대의 최고령도자이시라고 강조하였다.
그들은 김정일령도자의 정치활동에서 특별한 주목을 끄는것은 독특한정치방식인 선군정치를 펼치시고 인민군대를 기둥으로 하여 나라의 방위도,사회주의건설도 다같이 현명하게 령도하시는것이라고 지적하고 그이께서는 선군정치로 제국주의자들의 고립압살책동과 강권행위를 물리치고 나라와 민족의 영예와 존엄을 온 세상에 떨치시며 사회주의강성대국건설의 새로운 장을 열어나가고계신다고 강조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mononukleoza/5338735435/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