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특허기술제품 청혈반지-평양국제상품전람회 출품

(평양 5월 18일발 조선중앙통신)제8차 평양국제상품전람회에 출품된 조선의 삼흥코스트합영회사의 특허기술제품 청혈반지가 사람들의 커다란 관심을 모으고있다.

고혈압과 저혈압 그리고 뇌혈전,심근경색,동맥경화증을 비롯한 허혈성 뇌 및 심장장애를 일으킬수 있는 질병치료에 특효가 있을뿐아니라 청춘의 활력을 안겨주는것으로 내외에 널리 알려져있는 청혈반지가 최근에는 당뇨병치료에서도 놀라운 효과를 나타낸다는것이 밝혀졌다.
세계적으로 이름난 고려인삼의 약효에 못지 않다는 뜻에서 《빛삼》이라고도 불리우는 이 청혈반지는 혈관확장과 항염증 및 면역조절작용, 아픔멎이 및 항스트레스작용, 조직재생의 촉진작용을 한다.
청혈반지는 인체에 그 어떤 부정적영향도 부담도 주지 않는 치료 및 건강보호기구로서 특수하게 가공된 천연보석을 통과한 태양빛 또는 일반백열전등빛의 독특한 생물리적작용을 응용하여 만들었다.
이 반지를 착용하면 종래의 여러가지 치료법들과는 대비도 되지 않는 특이한 치료효과를 체험할수 있다.
삼흥코스트합영회사에서는 악성기의 질병치료에 쓰이는 여러가지 형의 청혈치료기들도 개발하였다.
이 회사의 청혈반지,청혈팔찌,청혈치료기들은 국내특허로 등록되였으며 국제특허에도 신청되여 현재 107개나라에 7개어종으로 출판공보되였다.
청혈반지 등은 지난해 8월 중국에서 열린 국제특허기술 및 제품전시회에서도 특별한 인기를 끌었다.
현재 중국,로씨야,파키스탄 등 여러 나라와 지역에 수출되고있다.
청혈반지와 청혈치료기를 리용해본 국내외의 수많은 의학전문가들과 의사,환자들은 청혈기구들이 《마술》같은 작용을 한다고 놀라움을 금치못하고있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lynxsquared/3218240171/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