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김정일최고사령관 제370군부대관하 녀성대대를 시찰

(평양 5월 24일발 조선중앙통신)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위대한 김정일령도자께서는 조선인민군 제370군부대관하 녀성대대를 시찰하시였다.

최전연에 위치한 대대에 도착하신 김정일최고사령관을 현지에서 군부대와 대대의 지휘관들이 영접하였다.
그이께서는 대대의 임무수행정형을 료해하신 다음 녀성군인들의 화력복무훈련을 보시였다.
최고사령관께서는 훈련을 보시고 모든 녀성군인들이 사회주의조국을 철옹성같이 지킬수 있게 정치사상적으로,군사기술적으로,육체적으로 튼튼히 준비된 녀성장사들로 자라난데 대하여 커다란 만족을 표시하시면서 부대의 전투력을 일층 강화하는데서 나서는 과업들을 제시하시였다.
그이께서는 병영구내를 거니시며 줄지어 늘어선 아름드리 돌배나무를 비롯한 갖가지 나무들을 보시고 녀성군인들이 애국의 일념을 안고 원림화,수림화를 훌륭히 실현하고있는데 대해 치하하시면서 돌배나무로 둘러싸여있는 이 대대를 돌배나무대대라고 불러주시였다.
최고사령관께서는 이어 교양실,침실,식당,취사장,세목장,부식물창고,야외휴식장,축사 등 여러곳을 돌아보시면서 군인들의 사업과 생활을 구체적으로 료해하시였다.
그이께서는 텔레비죤수상기의 화면크기와 침실온도,세목장의 수질상태와 부식물 저장 및 가공방법에 이르기까지 자세히 알아보시면서 녀성군인들의 생활에 사소한 불편이라도 있을세라 육친의 정을 기울여주시였다.
그이께서는 손에 총을 잡고 조국보위초소에 선 녀성군인들을 위해서라면 그 무엇도 아까울것이 없다고 하시면서 군부대지휘관들이 이들의 생활에 최선을 다하여야 한다고 간곡히 이르시였다.
최고사령관께서는 훈련을 비롯한 군사복무에서 모범을 보이고있는 군인들을 만나주시였다.
그이께서는 나이는 몇살이고 키는 얼마인가,고향은 어데며 부모들은 무슨 일을 하는가,언제 입대하였으며 군사복무가 힘들지 않는가고 일일이 물으시며 군인들과 이야기를 나누시고 그들의 군공을 높이 평가하시였다.
최고사령관께서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를 따라 항일의 혈전만리를 헤쳐온 녀성영웅들의 혁명정신을 빛나게 계승한 우리 녀성들은 인민군대의 여러 군종,병종들에서 혁명무력강화에 기여하고있다고 하시면서 훌륭한 녀성군인들을 가지고있는것은 우리 군대의 또 하나의 자랑으로 된다고 말씀하시였다.
그이께서는 녀성군인들의 예술소품공연을 보시였다.
김정일최고사령관께서는 대대의 녀성군인들에게 쌍안경과 기관총,자동보총을 기념으로 주시고 그들과 함께 뜻깊은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sheridansofasia/6044842942/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