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로동신문 인민대중중심의 우리 식 사회주의의 우월성

(평양 5월 25일발 조선중앙통신)25일부 《로동신문》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주석께서 고전적로작 《우리 나라 사회주의의 우월성을 더욱 높이 발양시키자》를 발표하신 15돐에 즈음하여 론설을 실었다.

주체79(1990)년 5월 24일에 발표된 이 로작에는 우리 나라 사회주의의 본질과 기본특징이 명확히 밝혀져있고 우리 식 사회주의의 우월성을 더욱 높이 발양시키기 위한 강령적인 지침이 제시되여있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로작에서 우리 식 사회주의생활의 우월성에 대하여 전면적으로 밝혀주시였다고 하면서 개인필명의 론설은 다음과 같이 지적하였다.
인민대중중심의 우리 식 사회주의의 우월성은 우리 인민이 누리고있는 값높은 정치생활과 우리 인민이 누리고있는 건전하고 풍부한 사상문화생활에서도 나타나고있다.
오늘 우리 나라에서 사회정치생활은 사회의 모든 성원들에게 있어서 자각적이며 보편화된 일상생활로 되고있다.
우리 사회에서는 수령,당,대중이 하나의 사회정치적생명체를 이루고 사회의 모든 성원들이 당과 수령이 령도하는 정치조직에 망라되여 정치조직생활을 하고있다.
사회주의사상문화생활은 사상정신적으로,육체적으로 끊임없이 발전하려는 인간의 본성적요구를 실현할수 있게 하며 전체 인민을 참다운 문화의 창조자,향유자로 되게 한다.
인민대중중심의 우리 식 사회주의의 우월성은 또한 평등한 물질생활에서 나타나고있다.
우리 사회에서는 모든 사람들이 누구나 고르롭고 평등한 물질생활을 누리고있다.
오늘 우리 당은 인민들의 물질문화생활을 높이기 위한 투쟁을 현명하게 령도하고있다.
오늘의 선군혁명총진군은 사회주의강성대국건설을 힘있게 다그쳐 인민대중중심의 우리 식 사회주의의 우월성을 더욱 높이 발양시켜나가기 위한 보람찬 투쟁이다.
신문은 우리 군대와 인민은 인민대중중심의 우리 식 사회주의의 승리에 대한 신념을 절대불변의 진리로 간직하고 사회주의위업의 종국적승리를 위하여 힘차게 싸워나갈것이라고 강조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34576781@N02/3215189149/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