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로씨야평화 및 통일당에서 토론회

(평양 6월 9일발 조선중앙통신)위대한 장군이신 김정일동지께서는 지난 40여년간 쌓아올리신 불멸의 업적으로 하여 조선인민과 모든 진보적인류의 다함없는 존경을 받고계신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에서 사업을 시작하신 41돐과 6.15북남공동선언발표 5돐에 즈음하여 3일 로씨야평화 및 통일당에서 진행된 토론회에서 이 당 에쓰.제.우말라또바 위원장이 이와 같이 강조하였다.
위원장은 토론에서 위대한 김정일동지께서는 그 누구의 눈치를 보지 않으시고 나라와 인민의 리익을 철저히 고수하고 인민들을 굳게 단합시키시며 모든 결정을 국가와 인민의 리익에 맞게 채택하도록 하신다고 하면서 그이께서는 현 세계에서 유일하고 현명한 정치인 선군정치를 실시하고계신다고 말하였다.
미국이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에 핵무기보유를 포기할것을 강요하면서 공화국을 굴복시키려고 모든 수단과 방법에 매달리고있지만 그것은 절대로 실현될수 없다고 하면서 그는 조선은 다른 나라들과는 달리 전체 인민이 일심단결된 나라이라고 지적하였다.
그는 로씨야평화 및 통일당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성과들을 널리 소개선전하고 조선의 평화적생활을 침해하려는 적들의 책동을 폭로하며 조선인민을 백방으로 도와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그 밖의 토론자들도 경애하는 장군님의 위대성에 언급하면서 그이는 현 세계의 가장 특출한 령도자이시다, 선군정치는 현시대의 가장 옳바른 정치이다고 칭송하였다.
토론회에서는 김정일동지께 축전을 드릴것을 결정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28705377@N04/4612459664/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