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오스트리아와 민주꽁고에서 뷸레찐 발행

(평양 6월 12일발 조선중앙통신)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에서 사업을 시작하신 41돐에 즈음하여 오스트리아 윈에 있는 김정일주체사상연구청년소조에서 7일 《조선로동당과 김정일》이라는 제목의 뷸레찐을 발행하였다.

뷸레찐은 글에서 인류정당사에 근로인민대중의 리익을 옹호하는 진보적정당들이 수많이 출현하였지만 조선로동당과 같이 반세기가 훨씬 지난 오늘에도 변함없이 자기의 성격과 전통,위업을 고수해오고 그 창건자의 존함과 결부시켜 김일성동지의 당으로 불리워지는 당은 없다고 지적하였다.
조선로동당의 자랑스러운 력사는 김정일령도자를 떠나 결코 생각할수 없다고 하면서 뷸레찐은 그이께서는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에서 사업하시던 첫 시기에 김일성주석을 단결의 중심으로 모시고 주석의 혁명사상과 혁명적동지애에 기초한 당의 조직사상적통일단결을 반석같이 다지는데 커다란 의의를 부여하시였으며 이 사업을 현명하게 조직령도하여오시였다고 썼다.
뷸레찐은 오늘 조선에서는 선군시대의 요구에 맞게 김정일령도자의 선군혁명령도체계가 확고히 수립됨으로써 그이의 웅대한 사회주의강성대국건설구상이 빛나게 실현되여가고있다고 강조하였다.
한편 민주꽁고사회주의인민련합에서도 5월 25일 경애하는 장군님의 당건설령도업적을 소개하는 뷸레찐특간호를 발행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25061723@N00/6164400761/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