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여러 나라에서 행사 진행

(평양 6월 17일발 조선중앙통신)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에서 사업을 시작하신 41돐에 즈음하여 인디아주체철학연구위원회, 인디아 델리주체사상연구회, 말레이시아 딕손윙회사에서 10일부터 12일까지 사이에 강연회와 사진전시회,영화감상회가 진행되였다.

사진전시회장들에는 경애하는 장군님의 선군령도업적을 보여주는 사진들이 전시되여있었다.
영화감상회들에서는 조선영화 《경애하는 김정일동지는 위대한 사상리론가이시다》 등이 상영되였다.
인디아주체철학연구위원회 위원장 위핀 굽따는 《김정일령도자의 선군사상》이라는 제목의 강연에서 선군사상은 조선로동당 활동의 지도적지침으로 되고있다고 하면서 미국과의 대결에서 한치의 양보도 없이 자기의 요구를 관철하고있는것도 바로 선군정치를 실시하고있는데 그 비결이 있다고 지적하였다.
인디아 델리주체사상연구회 위원장 비.씨.굽따는 영화를 보고 경애하는 장군님께서 조선로동당을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당으로, 필승불패의 전위대오로 강화발전시키신데 대하여 칭송하였다.
말레이시아 딕손윙회사 사장 케이.씨.죠세프는 영화를 감상하고 경애하는 장군님의 현명한 령도가 있어 조선은 앞으로 보다 살기 좋은 인민의 락원으로 전변될것이라고 확언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jfjwak/9169203627/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