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반제민전 부위원장 김일성주석서거 11돐 담화

(평양 7월 8일발 조선중앙통신)위대한 김일성주석님은 심오한 혁명사상과 거창한 변혁실천으로 자주와 독립,사회주의를 위한 투쟁을 승리에로 이끄시여 조국과 겨레,인류앞에 영원불멸할 업적을 쌓으신 불세출의 위인이시였다.

《구국전선》 인터네트싸이트에 의하면 위대한 수령 김일성주석의 서거 11돐에 즈음하여 반제민족민주전선(반제민전) 중앙위원회 부위원장이 7일 발표한 담화에서 이와 같이 강조하였다.
담화에는 다음과 같이 지적되여 있다.
위대한 주석님께서는 주체의 광휘로운 빛발로 진보적인류의 앞길을 환히 밝혀주시고 20세기 자주시대의 흐름을 주도하신 불멸의 업적으로 하여 오늘도 인류의 영원한 태양으로 만민의 다함없는 존경과 칭송을 받고계신다.
위대한 주석님의 불멸의 혁명생애와 업적은 21세기의 태양이시며 불세출의 선군령장이신 김정일장군님에 의하여 더욱 찬연한 빛을 뿌리고있다.
경애하는 장군님께서는 필승불패의 선군정치, 선군령도로 류례없이 간고한 난관과 시련을 과감히 뚫고 미제와의 대결전을 련전련승에로 이끄시여 어버이주석님의 고귀한 유산인 주체의 사회주의를 굳건히 수호하시고 조국북반부에서 강성대국건설의 장엄한 포성이 울려퍼지게 하는 력사의 기적을 창조하시였다.
오늘 미국의 새 전쟁도발책동과 그에 추종한 내외분렬주의자들의 준동이 날로 우심해지고있지만 어버이수령님께서 마련해주신 조국통일의 튼튼한 토대가 있고 위대한 장군님께서 민족자주위업의 진두에 서계시기에 나라의 통일은 확정적이고 민족의 미래는 창창하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nemethv/23358102261/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