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공동구호관철을 위한 선전화들 새로 창작

(평양 7월 25일발 조선중앙통신)만수대창작사,중앙미술창작사,평양미술대학 창작가,교원들이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공동구호의 사상과 정신을 반영한 선전화들을 짧은 기간에 창작완성하였다.

그 가운데는 온 나라 인민들이 경애하는 김정일장군님의 선군혁명령도따라 우리 조국건설력사에 일찌기 없었던 대혁신을 일으켜 10월의 대축전장에 보무당당히 들어설것을 호소한 《모두다 당중앙위원회,당중앙군사위원회 공동구호관철에로!》,《전후 천리마대고조의 전통을 이어 새로운 선군혁명대고조에로!》를 비롯한 작품들이 있다.
선전화들인 《우리의 정치사상진지를 철통같이 다지자!》,《인민군장병들은 선군사상의 제일신봉자,옹호자,관철자가 되자!》,《농사를 잘 지어 당창건 60돐을 흥성거리는 분위기속에서 맞이하자!》,《당창건 60돐과 조국광복 60돐을 맞는 올해에 선군시대의 기념비적창조물들을 더 많이 일떠세우자!》를 비롯한 수많은 작품들은 당원들과 근로자들을 공동구호관철에로 힘있게 부르고있다.
이밖에 《삼천리강토우에 자주적이고 번영하는 통일강국을 일떠세우자!》를 비롯하여 공동구호의 사상과 정신을 반영한 여러 가지 주제의 선전화들도 창작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comradeanatolii/7163547394/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