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삼일포수출품가공공장

(평양 3월 30일발 조선중앙통신)조선의 삼일포수출품가공공장은 근로자들의 식생활과 건강증진에 이바지하는 식료가공품생산기지들중에서 손꼽히는 공장으로서 평양시 락랑구역에 자리잡고 있다.

주체85(1996)년 8월 수천㎡의 부지면적을 가지고 일떠선 공장에는 흐름식생산공정에 따르는 현대적인 기계설비들이 일식으로 갖추어져있다.
이 공장에서는 차,술,국수,농토산물가공품 등 수백종의 식료가공품들이 생산되고있다.
차류가공생산기지에서는 조선의 산지특산물들로 각종 차와 천연꿀에 의한 보약제와 건강식품 등을,술가공생산기지에서는 천연약재를 리용한 금강산도라지술,록용산삼술,칠보산송이버섯술을 비롯하여 50여종의 고려약술을 생산하고있다.
특히 이곳에서 생산된 평양메밀랭면, 칡랭면, 느릅랭면과 고려인삼꿀,불로산삼꿀,왕벌젖꿀은 자기의 고유한 맛과 향기, 높은 약효로 하여 사람들의 인기를 모으고있다.
공장에서 생산한 식료가공품들은 국내 인민들은 물론 해외동포들과 외국인들속에서 호평을 받고있다.
기자와 만난 공장지배인 정윤호는 공장의 생산공정에 대한 기술적담보는 완전하다고 하면서 조선의 이름난 천연특산물을 리용한 건강식품들과 보약제들의 품종수를 더 많이 늘여 인민의 봉사자로서의 사명을 다하겠다고 말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lynxsquared/321911298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