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인민들속에서》(67) 출판

(평양 4월 12일발 조선중앙통신)조선로동당출판사에서 회상실기집 《인민들속에서》(67)를 출판하였다.

도서에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 조국과 인민앞에 쌓아올리신 불멸의 혁명업적과 고매한 인민적풍모를 보여주는 19편의 회상실기가 수록되여있다.
도서에 있는 회상실기 《수령님의 제일 큰 소원》에는 위대한 수령님께서 우리 일군들과 인민들이 경애하는 김정일동지를 충성으로 받드는것이 자신의 제일 큰 소원이라고 하시면서 모두가 장군님의 령도따라 주체혁명위업의 완성을 위해 모든것을 다 바쳐나가도록 간곡히 당부하신 내용이 서술되여있다.
회상실기 《조국보위는 최대의 애국》,《갈산땅에 깃든 불멸의 자욱》에서는 어버이수령님께서 아버지처럼 혁명의 군복을 입고 조국보위초소에 선 한 녀성군인의 생활을 따뜻이 보살펴주신 이야기와 민방위무력의 강화발전을 위해 령도의 자욱을 새겨가신 내용을 감명깊게 보여주고있다.
경애하는 수령님께서 새 조국건설시기 휴식날에도 조국의 륭성번영과 인민의 행복을 위해 헌신하신 이야기와 대자연개조사업을 정력적으로 지도해주신 력사적사실들을 담은 회상실기 《우리 수령님의 <휴식일>》,《70고령에 펼치신 대자연개조》가 도서에 편집되여있다.
회상실기 《하나의 기념품에도》는 우리 민족의 찬란한 문화와 력사를 널리 자랑하고 내세우시려는 어버이수령님의 숭고한 조국애를, 회상실기 《어버이사랑은 백두산기슭에도》,《인민들을 위한 일이라면》,《이압땅에 새겨진 사랑의 전설》은 인민생활향상을 위해 바치신 우리 수령님의 불멸의 령도사적을 감명깊게 보여주고있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현지지도의 길에 농장들을 찾으시여 농사작황도 알아보시고 일군들에게 과학적인 농사방법도 하나하나 가르쳐주시면서 주체농법을 철저히 관철하도록 손잡아 이끌어주신 이야기들은 회상실기 《농사법도 배워주시며》,《룡천리에 새겨진 령도의 자욱》,《그이께서 가르쳐주신 과학농사법》에 수록되여있다.
도서에는 위대한 수령님께서 기본건설에서 주체를 세우도록 하시고 군안의 일군들이 인민생활을 책임적으로 돌봐주게 하시였으며 한 녀성당일군의 성장에 깊은 관심을 돌려주시고 새해 첫 하루를 혁명가유자녀들을 위해 바치시며 부어주신 한없는 은정 그리고 나어린 학생들의 소박한 꿈도 들어주시며 미래를 축복해주신 이야기를 전하는 회상실기들도 편집되여있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fljckr/102804026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