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김일성동지의 위대성에 대한 인민무력부 발표회

(평양 4월 13일발 조선중앙통신)태양절을 맞으며 경애하는 수령 김일성동지의 위대성에 대한 인민무력부 발표회가 12일 4.25문화회관에서 진행되였다.

조선인민군 총정치국장 조명록,조선인민군 총참모장 김영춘과 인민무력부 책임일군들,장병들이 발표회에 참가하였다.
발표회에서 조명록은 이민위천을 좌우명으로 삼으신 경애하는 수령님께서 력사상 처음으로 인민대중의 지위와 존엄을 최상의 높이에 올려세워주시였으며 한평생 《인민행렬차》를 타시고 인민의 리상과 행복을 꽃피우시기 위하여 끝없이 헌신하신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발표회에서 김영춘은 조선의 군대와 인민이 반미대결전에서 련전련승을 떨치며 혁명의 전취물을 굳건히 수호할수 있은것은 위대한 수령님께서 탁월한 선군혁명령도로 자위적국방력을 마련해주시였기때문이라고 말하였다.
이어 《경애하는 김일성동지는 주체의 기치밑에 우리 혁명을 승리의 한길로 이끌어오신 위대한 령도자》, 《경애하는 수령 김일성동지는 만민의 심장속에 영생하시는 인류의 태양》라는 제목으로 조선인민군 대장들인 박재경,김정각이 출연하였다.
출연자들은 위대한 수령님께서 조선혁명을 이끄시는 전 력사적행정에서 자주성을 생명으로 내세우시고 모든 로선과 정책을 우리 식으로 세우시였으며 우리 인민의 힘에 의거하여 혁명과 건설을 전진시켜오신데 대하여 말하였다.
그들은 위대한 수령님은 영생불멸의 주체사상을 창시하시여 인민대중의 운명개척의 가장 옳바른 길을 밝혀주시고 인류자주위업수행에 불멸의 공헌을 하신 세계정치의 원로이시라고 칭송하였다.
출연자들은 모든 인민군장병들이 김일성동지를 주체의 태양으로 영원히 높이 받들어모시고 경애하는 최고사령관 김정일동지의 선군혁명령도따라 혁명의 총대를 억세게 틀어쥐고 사회주의강성대국건설을 앞당기며 조국통일과 주체혁명위업의 종국적승리를 위해 억세게 싸워나갈데 대하여 강조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lawrenceyeah/15729386435/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