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제15차 전국청소년들의 충성의 축전 페막

(평양 4월 14일발 조선중앙통신)지난 2월 13일에 개막된 제15차 전국청소년들의 충성의 축전이 페막되였다.

13일 청년중앙회관에서 진행된 축전페막식에서는 제15차 전국청소년들의 충성의 축전 종합결과가 발표되였다.
전국의 백수십만명의 청년동맹원들과 소년단원들이 참가하여 정치,경제,예술,체육 축전으로 나뉘여 진행된 이번 축전에서는 평양시단체가 종합 1등을, 함경남도단체와 평안남도단체가 각각 종합 2등과 3등을 하였다.
축전에서 모범을 보인 단체들에 우승컵과 우승기가 수여되고 결의토론들이 있었다.
청년동맹중앙위원회 1비서 김경호는 페막사에서 이번 축전은 백두산3대장군의 불멸의 청년운동사상과 령도업적을 끝없이 빛내이며 사회주의강성대국건설에서 새로운 기적과 혁신을 일으켜나가도록 온 나라 청소년들을 힘있게 고무추동한 의의깊은 축전이였다고 하면서 모든 학생들은 불타는 탐구와 열정으로 꾸준히 학습하며 여러가지 체육활동과 예술활동을 활발히 벌려 유능한 혁명인재로 자라나야 할것이라고 강조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비서 김중린과 관계부문 일군들, 평양시안의 청소년학생들이 페막식에 참가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28705377@N04/4610364367/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