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김일성주석 탄생 94돐을 군부대들과 각 도,시,군들에서 기념

(평양 4월 15일발 조선중앙통신)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탄생 94돐기념 보고대회 및 보고회가 14일 조선인민군 륙해공군부대들과 각 도,시,군들에서 진행되였다.

보고대회 및 보고회들에는 조선인민군장병들과 지방 당,정권기관,근로단체 책임일군들,각계층 인민들이 참가하였다.
보고자들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 탄생하신 4월 15일은 현대조선의 새 기원이 열리고 자주시대의 려명이 밝아온 력사적인 날이라고 하면서 이 성스러운 날이 있음으로 하여 우리 인민은 절세의 위인을 혁명의 령도자로 모시고 나라와 민족의 운명개척에서 일대 전환의 새 시대를 맞이하는 끝없는 행운을 지니게 되였다고 강조하였다.
그들은 김일성동지의 혁명사상과 업적은 위대한 김정일동지에 의하여 빛나게 고수발전되고있다고 하면서 경애하는 장군님께서 어버이수령님의 혁명사상을 새롭고 심오한 사상리론적재부들로 끊임없이 발전풍부화하심으로써 주체혁명위업을 보다 높은 단계에로 발전시키신데 대하여 말하였다.
그들은 경애하는 김정일동지의 선군령도를 받들어 힘차게 전진해나감으로써 위대한 수령님의 사상과 업적으로 빛나는 내 나라,내 조국의 끝없는 륭성번영을 이룩해나갈데 대하여 말하였다.
보고자들은 모든 당원들과 인민군장병들,인민들이 위대한 김일성동지는 영원히 우리와 함께 계신다는 철석의 신념과 의지를 안고 어버이수령님의 유훈대로 경애하는 김정일동지의 선군혁명령도따라 조국통일과 주체혁명위업의 완성을 위하여 더욱 억세게 싸워나갈데 대하여 강조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htsh_kkch/1270340321/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