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김정일최고사령관 제760군부대 직속중대를 시찰

(평양 4월 16일발 조선중앙통신)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조선인민군 제760군부대 직속중대를 시찰하시였다.

김정일최고사령관께서는 중대의 임무수행정형을 료해하신 다음 군인들의 훈련을 보시고 중대의 지휘관,병사들이 그 어떤 전투임무도 원만히 수행할수 있게 전투능력을 소유한데 대하여 만족을 표시하시였다.
그이께서는 당의 훈련방침을 철저히 관철하기 위한 사업을 튼튼히 틀어쥐고나가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최고사령관께서는 이어 교양실,침실,식당,취사장,부식물창고,세목장,야외휴식장,축사 등 중대의 여러곳을 돌아보시고 훌륭한 생활조건을 마련한데 대하여 커다란 만족을 표시하시였다.
그이께서는 자력갱생의 선구자들인 인민군군인들에 의하여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새로운 비약의 시대가 펼쳐졌다고 하시면서 이 생기발랄한 시대상은 우리 군대가 지닌 강의한 혁명정신의 위력에 대한 뚜렷한 실증으로 된다고 말씀하시였다.
김정일최고사령관께서는 인민군대의 기본전투단위인 중대를 강화하는것은 매우 중요하다고 하시면서 중대를 튼튼히 꾸리는데 계속 력량을 집중하여야 한다고 강조하시고 중대군인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조선인민군 대장들인 리명수,현철해,박재경,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부장 황병서가 동행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28705377@N04/4610975682/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