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반제민전 중앙위원회에서 편지

(평양 4월 15일발 조선중앙통신)경애하는 김정일장군님께 위대한 수령 김일성주석의 탄생 94돐을 맞으며 반제민족민주전선 중앙위원회에서 15일 편지를 드리였다.

편지는 위대한 김일성주석님의 탄생은 망국의 비운이 무겁게 드리운 조국강산에 재생의 려명이 밝아온 겨레의 대통운이였고 주체시대,자주시대의 새 기원이 열린 인류공동의 대경사였다고 강조하였다.
일찌기 10대의 어리신 나이에 혁명의 길에 나서시여 류례없는 난관과 시련을 헤치시며 자주시대를 개척하고 이끌어오신 김일성주석님의 70성상은 조국의 자유와 독립,민족과 인류의 무궁한 번영과 행복을 위하여 모든것을 다 바치신 위대한 혁명가, 탁월한 정치가, 민중의 어버이의 거룩한 혁명생애로 빛을 뿌리고있다고 편지에는 지적되여있다.
자기들은 어떤 천지풍파가 닥쳐와도 위대한 주석님을 주체의 태양으로 천세만세 높이 모시고 주석님의 조국통일사상과 통일령도업적을 견결히 옹호고수하며 더욱 빛내여나가겠다고 편지는 썼다.
편지는 자기들은 경애하는 장군님의 선군정치를 받드는 길에 통일강성대국을 앞당기는 지름길이 있다는것을 명심하고 각계층 민중이 위대한 선군정치를 애국애족의 한마음으로 적극 지지옹호하고 따르도록 하겠다고 지적하였다.
자기들은 《우리 민족끼리》 기치높이 자주통일,반전평화,민족대단합의 3대애국운동에 총분기하여 미국의 식민지통치와 영구분렬책동에 치명적타격을 가하고 친미보수세력의 재집권음모를 단호히 분쇄함으로써 조국통일의 새로운 전기를 열어놓겠다고 편지는 강조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26781577@N07/14906624435/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