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태양절기념 만경대학생소년궁전 예술소조원들의 종합공연

(평양 4월 16일발 조선중앙통신)태양절기념 만경대학생소년궁전 예술소조원들의 종합공연이 15일에 진행되였다.

제24차 4월의 봄 친선예술축전에 참가한 예술인들과 제8차 김일성화축전에 참가한 대표단들을 비롯한 외국손님들,해외동포들이 공연관람에 초대되였다.
노래와 춤 《제일 큰 명절》로 시작된 공연에서 출연자들은 노래와 기악,무용 등 다채로운 종목들을 펼쳐보이면서 태양절을 맞이한 학생소년들의 크나큰 기쁨을 격조높이 노래하였으며 대원수님을 영원한 해님으로 천세만세 높이 모시고 따르며 경애하는 아버지 김정일장군님을 충성으로 받들어나갈 불타는 마음을 감동깊게 형상하였다.
출연자들은 무용 《우리도 김정일장군님의 꼬마군대》, 손풍금3중주 《즐거운 무도곡》, 체조무용 《미래의 주인은 우리들이다》를 비롯한 종목들에서 선군조선의 앞날을 떠메고나갈 혁명의 계승자들로 억세게 자라나고있는 우리 학생소년들의 미덥고 자랑스러운 모습을 잘 보여주었다.
합창 《지덕체로 받들자 아버지장군님》으로 끝난 공연은 학생소년들의 불타는 충성의 열정과 랑만을 높은 예술적기량으로 훌륭히 보여준것으로 하여 관람자들의 절찬을 받았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taver/15137743999/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