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음악일화집 《장군님과 노래》(상) 출판

(평양 6월 28일발 조선중앙통신)조선의 문학예술출판사에서 음악일화집 《장군님과 노래》(상)를 출판하였다.

6개편으로 되여있는 도서에는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펼치시는 음악정치의 력사에 아로새겨진 사연깊은 일화 119건이 편집되여있다.
도서는 김정일동지께서 10대의 어리신 나이에 몸소 지으신 《조국의 품》,《축복의 노래》를 비롯한 불후의 고전적명작들이 세상에 나오게 된 뜻깊은 사연들을 담은 일화를 제1편에 묶어 수록하였다.
제2편에는 위대한 김일성동지를 끝없이 흠모하고 따르려는 조선인민의 마음이 그대로 노래가 되여 세상에 태여난 《김일성장군의 노래》와 《조선의 별》 등 위인칭송의 노래들이 온 나라에 울려퍼지도록 세심한 지도를 주신 경애하는 장군님의 령도의 현명성에 대한 감동적인 일화들이 편집되여있다.
제3편에는 시대와 겨레의 한결같은 지향과 다함없는 흠모,간절한 소망에 떠받들려 《김정일장군의 노래》가 창작되고 널리 보급되게 된 격동적인 이야기와 선군시대를 힘있게 추동하는 수많은 명곡들이 나오는 과정에 생겨난 아름다운 일화들이 들어있다.
도서는 제4,5,6편에서 경애하는 장군님께서 문학예술발전의 새로운 길을 명시하시고 정력적으로 이끄신데 대해서와 창작가,예술인들의 소원과 재능을 꽃피워주신데 대한 일화들을 감명깊게 보여주고있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comradeanatolii/7342366576/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