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박봉주총리가 까리콤정부수반회의에 축전

(평양 7월 3일발 조선중앙통신)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내각 총리 박봉주는 까리콤정부수반회의에 축전을 보내였다.

축전은 까리브지역나라 인민들과 국제사회의 커다란 관심과 기대속에서 제27차 까리콤정부수반회의가 진행되는데 대하여 기쁘게 생각한다고 하면서 회의에 참가한 여러 나라 정부수반들과 총국장을 비롯한 까리콤서기국 일군들에게 친선적인 인사를 보낸다고 지적하였다.
축전은 지난 기간 까리콤은 지역인민들의 요구와 지향에 맞게 지역의 통합과 단결을 강화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함으로써 지속적인 경제발전과 지역공동의 번영을 이룩하기 위한 사업에서 많은 성과를 이룩하였다고 하면서 지역적인 통합과 단결을 강화하는것은 오늘날 초대국의 강권과 전횡에 맞서 자주권과 공동의 리익을 수호하고 경제의 《세계화》에 의한 도전과 부정적후과들에 능동적으로 대처할수 있는 효과적인 방도의 하나라고 지적하였다.
축전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 까리콤성원국들사이의 친선관계가 앞으로도 계속 좋게 발전되리라는 확신을 표명하면서 이번 회의가 모든 의정들을 성과적으로 토의하고 훌륭한 결실을 이룩하게 되기를 충심으로 축원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htsh_kkch/1269987694/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