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김정일총비서 새로 건설된 평양대성다이야공장을 현지지도

(평양 7월 4일발 조선중앙통신)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위원장이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새로 건설된 평양대성다이야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연 건평 2천여㎡에 달하는 평양대성다이야공장은 모든 생산공정이 자동화된 공장이다.
김정일동지께서는 공장전경도앞에서 해설을 들으신 다음 여러 공정들을 돌아보시면서 건설정형과 생산실태를 구체적으로 료해하시였다.
그이께서는 흐름식생산공정들에서 만들어지는 다이야들과 자동화된 작업장들을 보시고 공장을 훌륭히 건설한데 대하여 만족을 표시하시면서 건설자들이 짧은 기간에 새 세기의 요구에 맞는 공장을 일떠세운것은 큰 성과라고 하시였다.
김정일동지께서는 륜전기재의 급격한 장성은 여러가지 다이야를 더 많이 요구하고있다고 하시면서 각종 규격의 다이야생산을 더욱 늘여야 한다고 지적하시였다.
그이께서는 조성된 생산능력을 효과있게 리용하면 많은 다이야를 생산할수 있다고 하시면서 공장에서는 만부하를 걸어 생산을 높은 수준에서 정상화하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리며 설비관리,기술관리에 관심을 돌리는 한편 제품의 질을 높여야 한다고 지적하시였다.
김정일동지께서는 공장의 로동계급이 공장안팎을 깨끗이 거둔데 대해 치하하시면서 우리의 로동계급은 선군시대에 창조된 군인문화를 받아들이는데서도 앞장에 서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fljckr/2604155649/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