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반제민전 부위원장이 김일성주석서거12돐담화

(평양 7월 9일발 조선중앙통신)《구국전선》 인터네트싸이트에 의하면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서거 12돐에 즈음하여 반제민족민주전선(반제민전) 중앙위원회 부위원장이 8일 담화를 발표하였다.

그는 김일성주석님은 력사가 알지 못하는 걸출한 수령이시며 쌓으신 업적과 높으신 권위로 하여 만민의 다함없는 존경과 칭송을 받으신 위대한 혁명가, 탁월한 정치가, 희세의 대성인이시라고 찬양하였다.
위대한 주석님께서는 생애의 전기간 정력적인 대외활동으로 인류자주화위업에 불멸의 공헌을 하시여 세계정치의 원로, 20세기를 대표하는 위인중의 위인으로 높이 칭송받으시였다고 하면서 그는 다음과 같이 계속하였다.
어버이주석님께서 백두에서 개척하신 주체위업, 선군혁명위업은 오늘 21세기의 태양이시고 희세의 선군령장이신 경애하는 김정일장군님에 의하여 굳건히 이어지고있다.
참으로 어버이주석님에 대한 숭고한 충정과 비범한 정치실력을 지니신 경애하는 장군님께서 계시여 주석님은 주체의 태양으로 우리 민족과 인류의 마음속에 영생하고 계신다.
우리 민중은 김일성주석님께서 조국통일위업실현에 쌓아올리신 불멸의 업적을 더욱 빛내이고 《우리 민족끼리》의 기치높이 거족적인 통일대행진에 더욱 박차를 가함으로써 미국의 식민지지배와 군사적강점을 끝장내고 온 겨레가 모여살 통일의 그날을 기어이 앞당겨오고야 말것이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momocita/6968953207/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