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여러 나라에서 김일성주석 서거 12돐뷸레찐

(평양 7월 13일발 조선중앙통신)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서거 12돐에 즈음하여 여러 나라에서 뷸레찐을 발행하였다.

조선의 자주적평화통일지지 스위스위원회에서 발행한 뷸레찐특간호는 위대한 수령님의 대외활동을 보여주는 사진들을 모시고 《김일성주석께서 세계자주화위업에 쌓으신 불멸의 업적》이라는 제목의 글을 실었다.
뷸레찐은 또한 위대한 수령님의 혁명적가정을 소개하였다.
뷸레찐은 만수대언덕에 높이 모신 위대한 수령님의 동상에 꽃다발을 진정하는 우리 인민들의 모습과 조선인민군 열병식장면을 보여주는 사진들을 함께 편집하였다.
5일 브라질조선친선협회에서 발행한 뷸레찐은 《김일성,영원불멸할 업적》이라는 제목의 글에서, 4일 에짚트조선친선협회에서 발행한 뷸레찐은 《김일성주석께서 이룩하신 영원불멸할 업적》이라는 제목의 글에서 경애하는 수령님의 위대성과 불멸의 업적을 높이 칭송하였다.
오스트리아 윈에 있는 김정일주체사상연구청년소조에서 발행한 뷸레찐은 《조선의 금수산기념궁전》이라는 제목의 글에서 금수산기념궁전은 위대한 수령님을 민족의 태양, 위대한 어버이로 받들어모신 조선인민의 다함없는 경모심, 그이를 천세만세 높이 모시려는 절절한 념원과 뜨거운 지성에 의하여 솟아난 대기념비이라고 지적하였다.
1일 방글라데슈조선친선협회에서 발행한 뷸레찐은 《절세의 위인에 대한 세계의 칭송》,《선군조선의 어제와 오늘,래일》 등 제목의 글들을 편집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sheridansofasia/6043809705/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