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말레이시아,인도네시아,인디아에서 사진전시회와 영화감상회

(평양 7월 20일발 조선중앙통신)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서거 12돐에 즈음하여 말레이시아,인도네시아,인디아에서 3일부터 7일까지 기간에 사진전시회와 영화감상회가 진행되였다.

행사에서 말레이시아 엠케이피회사 사장은 위대한 김일성주석은 조선인민뿐아니라 세계인민들의 위대한 수령이시라고 높이 칭송하였다.
말레이시아 그랜드타이판 인터내슈널무역회사 사장과 딕손윙회사 사장은 김일성주석께서는 진보적인류의 마음속에 영생하신다고 하면서 주석의 위업을 빛나게 계승해나가시는 김정일각하께서 계시여 조선인민은 가까운 앞날에 강성대국을 건설하고 통일위업을 실현할것이라고 말하였다.
인도네시아 스리깐디 까르톤인도회사 사장, 붕카르노종합대학 총장, 조선친선문화교류협회 서기장은 김일성주석은 조선인민뿐아니라 인도네시아인민들이 끝없이 경모하는 위대한 수령이시라고 격찬하고 두 나라사이의 친선관계발전에 적극 기여해나갈 결의들을 피력하였다.
인디아 델리시 비노드나가르소학교 교장은 김일성주석은 진보적인류의 절대적인 신뢰를 받으신 세계적인 정치가이시였다고 칭송하고 김정일각하의 현명한 령도밑에 조선인민이 나라의 번영을 위한 투쟁에서 더 큰 성과를 거둘것을 축원한다고 말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htsh_kkch/1269701849/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