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인디아김정일로작연구회 위원장 조선방문 기자회견

(평양 7월 22일발 조선중앙통신)조선을 방문하고있는 인디아주체사상연구학자대표단 성원인 아시아지역주체사상연구소 리사이며 인디아김정일로작연구회 위원장인 에쓰.피.파타크가 조선중앙통신사 기자와 회견하였다.

그는 체류기간은 비록 짧았지만 주체사상의 기치를 높이 들고 혁명과 건설에서 보다 큰 성과를 이룩하고있는 조선인민의 투쟁에서 깊은 감동을 받았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주체사상은 그 정당성과 생활력으로 하여 세계진보적인민들속에 광범히 연구보급되고있다.
오늘의 조선의 현실을 직접 목격하면서 인민대중의 무궁무진한 힘에 의거하여 혁명과 건설을 해나갈 때 못해낼 일이 없으며 보다 큰 승리적전진을 이룩해나갈수 있다는것을 확신하게 되였다.
경애하는 김일성주석께서는 영생불멸의 주체사상을 창시하시고 조선을 강위력한 사회주의국가로 일떠세우시였다.
오늘 조선인민은 위대한 김정일각하의 령도밑에 부닥치는 난관과 애로를 이겨내며 민족의 자주권과 존엄을 지키고 사회주의건설을 위한 투쟁에서 새로운 성과들을 이룩하고있다.
자기 운명의 주인은 자기자신이며 자기 운명을 개척하는 힘도 자기자신에게 있다는 주체사상의 진리를 심장으로 체득한 조선인민이기에 온갖 시련과 난관을 과감히 이겨내고 빛나는 성과들을 이룩할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미제를 비롯한 제국주의련합세력이 조선을 압살하려고 미쳐날뛰고있지만 일심단결된 조선인민의 위력앞에서는 감히 어쩌지 못하고있다.
미제에 의해 강요된 전쟁에서 모든것이 페허로 되였지만 조선인민은 이렇듯 자기 조국과 미래에 대한 열렬한 사랑을 지니고 일심단결하여 조선을 주체의 강국으로 일떠세웠다.
참으로 조선은 주체사상의 기치를 높이 들고 힘차게 전진하는 위대한 나라이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htsh_kkch/1268427943/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