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여러 나라에서 반미공동투쟁월간행사

(평양 7월 26일발 조선중앙통신)6.25-7.27반미공동투쟁월간에 즈음하여 파키스탄,방글라데슈,라오스,체스꼬에서 조선인민과의 련대성집회와 영화감상회,사진전시회가 15일부터 19일까지의 기간에 진행되였다.

파키스탄사회주의당 위원장 씨.아르.아슬람은 집회에서 한 연설에서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조국통일구상을 실현하시기 위하여 정력적인 투쟁을 벌려오신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그는 김정일각하께서 6.15북남공동선언을 실현하기 위한 투쟁에로 전체 조선인민을 힘있게 이끌고계신다고 하면서 그이께서 계시여 조선의 사회주의는 굳건하며 나라의 통일은 반드시 실현되고야말것이라고 강조하였다.
조선인민과의 련대성 방글라데슈위원회 보리살지부 위원장 엠.자한기르 칸은 조선인민이 경애하는 수령님의 탁월한 군사사상과 천재적인 지략에 의하여 미제의 침략을 반대하는 3년간의 전쟁에서 위대한 승리를 이룩한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그는 최근 미제가 반공화국소동을 벌리면서 조선반도에서 새로운 침략전쟁을 일으키려 하고있는데 대하여 폭로하고 방글라데슈인민들은 미국이 무모한 전쟁도발책동을 당장 중지할것을 강력히 요구하며 나라의 자주적평화통일을 위한 조선인민의 투쟁을 변함없이 지지성원할것이라고 강조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lawrenceyeah/15141974353/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