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유럽지역주체사상토론회 참가자들이 편지

(평양 5월 9일발 조선중앙통신)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3일 이딸리아에서 진행된 세계의 자주와 평화를 수호하는데서 유럽의 경험과 역할에 관한 유럽지역주체사상토론회 참가자들이 편지를 올리였다.

편지는 토론회에서 주체사상의 정당성과 선군정치의 불패의 생활력을 론증하였으며 현시대의 가장 옳바른 지도사상, 지도리념은 주체사상, 선군사상이라는것을 확언하였다고 밝혔다.
김정은각하께서 정식화하시고 그 심오한 내용을 밝혀주신 김일성-김정일주의는 오늘 지배주의세력의 전횡과 내정간섭을 짓부시고 나라와 민족의 자주권을 수호하며 세계자주화위업의 승리를 담보하는 가장 위대한 사상이며 전세계의 모든 인류가 높이 추켜들고나가야 할 유일한 지도적지침으로 된다고 강조하였다.
온갖 적대세력들의 반공화국제재와 압살책동이 날로 로골화되고 일촉즉발의 핵전쟁위험이 가증되는 엄혹한 시련속에서도 세인을 놀래우는 기적을 창조하며 날로 승승장구하고있는 조선의 모습을 목격하면서 세계는 특출한 정치실력과 뛰여난 령도적수완을 지니신 김정은각하를 절세의 위인으로 열렬히 흠모하고있다고 지적하였다.
예속과 지배를 반대하고 자주적으로 살며 발전하려는 인간의 본성을 과학적으로 밝힌 주체사상의 승리에 대하여 락관하고있으며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보급활동을 나라와 지역의 실정에 맞게 더욱 활발히 벌려나갈것이라고 지적하였다.
김정은각하의 현명한 령도밑에 일심단결된 조선이 가까운 앞날에 반드시 통일되고 번영하는 주체의 강성국가로 더욱 빛을 뿌리게 될것이라는 확신을 표명하였다.
나라의 자주권을 수호하고 자주적평화통일을 실현하기 위한 조선인민의 투쟁을 적극 지지성원할것이라고 강조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28705377@N04/461097742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