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서남아프리카인민조직당 총비서 귀국에 앞서 기자와 회견

(평양 5월 14일발 조선중앙통신)조선을 방문한 나미비아 서남아프리카인민조직당대표단 단장인 낭골로 음붐바총비서가 귀국에 앞서 조선중앙통신사 기자와 회견하였다.

그는 체류기간 조선의 현실을 목격하고 커다란 감동을 받았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조선인민이 누리는 오늘의 참다운 행복은 위대한 수령들을 떠나서 생각할수 없다.
그분들을 높이 모신것은 조선인민의 행운이며 영광이다.
김일성주석께서와 김정일동지께서는 불면불휴의 활동으로 이 땅에 진정한 인민의 나라를 세워주시고 조선을 강위력한 국가로 전변시키시였다.
나라의 륭성번영에 거대한 업적을 쌓아올리신 김일성주석과 김정일동지는 절세의 위인들이시다.
선대수령들의 위업은 오늘 경애하는 김정은원수각하에 의해 빛나게 계승발전되고있다고 하면서 그는 이렇게 계속하였다.
김정은원수각하께서는 국방과 경제를 비롯하여 여러 부문에 대한 정력적인 령도를 이어가고계신다.
자립적이며 현대적인 국방공업의 튼튼한 토대와 원수각하의 현명한 령도는 조선의 국방력이 대단히 높은 수준에 올라설수 있은 비결로 되였다.
조선에서 이룩되고있는 모든 성과들은 우리에게 있어서 커다란 고무로 된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lawrenceyeah/15141420324/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