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로씨야,벨라루씨 정당 홈페지에 글 개제

(평양 12월 9일발 조선중앙통신)위대한 김정일동지의 서거 3돐에 즈음하여 로씨야, 벨라루씨 정당이 11월 27일과 29일 인터네트홈페지에 글을 올렸다.

로씨야 전련맹볼쉐비크공산당 모스크바시위원회는 위대한 장군님의 사진문헌을 모시고 게재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위원장 김정일동지의 서거 3돐》이라는 제목의 글에서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조선인민은 김정일령도자를 끝없이 그리며 그이의 업적을 빛내여나가고있다.
조선인민은 사회생활의 모든 분야에서 김정일령도자의 유훈을 관철하기 위한 힘찬 진군을 다그쳐 거창한 변혁을 이룩하였다.
조선의 과학자, 기술자들은 인공지구위성 《광명성-3》호 2호기를 성과적으로 발사함으로써 김일성주석의 탄생 100돐이 되는 2012년에 조선의 첫 실용위성을 쏴올릴데 대한 김정일령도자의 유훈을 빛나게 관철하였다.
김정일령도자의 구상과 유훈을 완전무결하게 실현하려는것은 조선인민의 투철한 신념이고 확고부동한 의지이다.
벨라루씨공산당 위쳅스크시 뻬르보마이스크구역위원회는 《백두산과 김정일》이라는 제목의 글에서 백두산의 기상을 한몸에 지니시고 무비의 담력과 배짱으로 미제의 반공화국압살책동을 걸음마다 짓부시며 조국과 민족앞에 영구불멸할 업적을 쌓아올리신 절세위인의 혁명생애를 칭송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mononukleoza/5338742275/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