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세계언론들 김정은제1비서의 인민무력부 축하방문소식 보도

(평양 1월 14일발 조선중앙통신)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새해에 즈음하여 인민무력부를 축하방문하신 소식을 세계언론들이 10일부터 12일까지의 기간에 보도하였다.

로씨야의 따쓰통신은 김정은동지께서 인민무력부를 축하방문하시고 강령적인 연설을 하시였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김정은령도자께서는 조선인민군 총정치국, 인민무력부, 조선인민군 총참모부 지휘성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그이께서는 조선이 단행한 수소탄시험은 미국의 핵전쟁위험으로부터 조선반도의 평화와 지역의 안전을 담보하기 위한 자위적조치라고 말씀하시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령도자께서는 연설에서 주체혁명위업수행의 력사적분수령으로 될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를 빛나는 성과로 맞이할데 대해 말씀하시면서 《인민군대의 정치군사적위력을 백방으로 강화하여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를 보위하자!》라는 구호를 제시하시였다.
그이께서는 인민군대에서 칼날같은 군기를 세우며 항상 《조국보위도 사회주의건설도 우리가 다 맡자!》라는 구호를 들고나갈데 대하여 강조하시였다.
그이께서는 인민군지휘성원들이 올해 조선인민군앞에 나선 과업들을 성과적으로 수행하리라는 확신을 표명하시였다.
이란신문 《케이한 인터내슈널》은 《김정은최고령도자께서 조선의 수소탄시험의 합법적권리를 강조》라는 제목으로 다음과 같이 보도하였다.
김정은최고령도자께서 새해에 즈음하여 인민무력부를 축하방문하시고 조선의 수소탄시험은 주권국가의 합법적권리이며 그 누구도 시비할수 없는 정정당당한것이라고 말씀하시였다.
그이께서는 올해 조선인민군이 틀어쥐고나가야 할 중심과업에 대한 강령적인 연설을 하시였다.
그이께서는 인민군대를 핵심으로 주체적혁명력량을 백방으로 강화하고 인민군대를 본보기로 국가의 자강력을 키우며 인민군대에 의거하여 승리에서 더 큰 승리의 령마루를 정복해나가는것이 조선로동당의 령도방식의 특성, 독창성이며 이 변함없는 원리, 이 특출한 혁명령도방식으로 조선로동당은 언제나 필승불패할것이라고 말씀하시였다.
그이께서는 인민군대가 완벽한 공격과 방어능력을 겸비하고 적대세력들의 그 어떤 도전에도 단호한 혁명전쟁으로 대답할수 있게 대사변을 위한 만반의 전투준비상태를 갖출데 대하여 강조하시였다.
로씨야의 리아 노보스찌통신, 인떼르확스통신, 데웨-로쓰통신, 신문들인 《로씨스까야 가제따》, 《모스꼽스끼 꼼쏘몰레쯔》, 《꼼쏘몰스까야 쁘라우다》, 《아르구멘띠 이 팍띠》, 엔떼웨TV방송, 렌떼웨TV방송, 로씨야 24TV방송, 즈베즈다TV방송, 에호 모스크비방송, 루쓰까야 슬루쥬바 노보스쩨이방송, 인터네트통신들인 로스발뜨, 꼬레스뽄젠뜨, 드니.루, 에르베까, 인터네트TV 《미르 24》, 이란의 일나통신, 프레스TV방송, 이리브방송, 수리아의 사나통신, 일본의 교도통신, 지지통신, 《도꾜신붕》, 《니홍게이자이신붕》, NHK방송, 인디아의 유엔아이통신, 인디아-아시아통신, 신문들인 《스테이츠맨》, 《타임스 오브 인디아》, �마통신, 타이신문 《방코크 포스트》, 싱가포르의 신문들인 《스트레이츠 타임스》, 《투데이》, TV《아시아소식통로》, 아랍추장국련방통신 갈프 뉴스, 레바논신문 《알 디야르》, 에짚트신문 《알 아흐람》, 모잠비끄신문 《노띠씨아스》, 뻬루신문 《엘 꼬메르씨오》, 베네수엘라의 뗄레쑤르TV방송, 영국의 로이터통신, 미국의 AP통신, 도이췰란드반제연단 인터네트홈페지 《현지지도소식들》, 민주꽁고주체사상연구전국위원회 인터네트홈페지, 중앙아시아인터네트통신
씨에이-뉴스, 쁠럭불가담운동보도망도 우와 같은 소식을 전하였다.
출판보도물들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사진문헌들을 모시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cynthinee/9439121266/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