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여러 나라에서 조선의 수소탄시험 완전성공소식 계속 보도

(평양 1월 14일발 조선중앙통신)조선의 기상과 본때를 과시한 첫 수소탄시험의 완전성공소식을 여러 나라에서 6일부터 9일까지의 기간에 계속 보도하고있다.

슬로벤스꼬의 인터네트홈페지 kldr.sk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사진문헌을 모시고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로동당을 대표하여 주체104(2015)년 12월 15일 주체조선의 첫 수소탄시험을 진행할데 대한 명령을 하달하신데 이어 주체105(2016)년 1월 3일 최종명령서에 수표하시였다, 조선로동당의 전략적결심에 따라 진행된 첫 수소탄시험과 관련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정부 성명이 발표되였다고 지적하였다.
모잠비끄신문 《노띠씨아스》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혁명활동사진문헌을 모시고 《조선 가장 위력한 무기인 수소탄시험에서 성공》이라는 제목으로 조선이 첫 수소탄시험에서 완전성공한데 대하여 대서특필하였다.
이 나라의 텔레비죤방송들과 브라질공산당 인터네트홈페지 《베르멜유》, 세네갈신문 《러 뽀뿔래르》도 우와 같은 내용으로 보도하였다.
캄보쟈의 아까뻬통신과 국가라지오방송, �마통신, 방글라데슈신문들인 《뉴스 투데이》, 《데일리 인다스트리》, 《데일리 포크》, 민주꽁고신문 《러 뽀땅씨엘》, 브라질신문 《죠르날 아구아 베르데》 그리고 민주꽁고주체사상연구전국위원회, 뻬루조선친선문화협회, 에꽈도르 김정일도서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의 련대성 브라질위원회, 조선-말레이시아관광유한회사, 프랑스반제전선의 인터네트홈페지들은 수소탄시험의 완전성공을 알리는 조선정부 성명의 전문을 전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rapidtravelchai/6160344167/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