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김정은제1비서 상원세멘트련합기업소 로동자들에게 축하전문

(평양 1월 18일발 조선중앙통신)조선로동당 제1비서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상원세멘트련합기업소 로동자, 기술자, 일군들에게 17일 축하전문을 보내시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축하전문에서 지난해 세멘트생산에서 최고생산년도수준을 돌파한 상원세멘트련합기업소 전체 로동자, 기술자들과 일군들에게 조선로동당 제1비서의 이름으로 열렬한 축하와 전투적인사를 보낸다고 지적하시였다.
지난해 군인건설자들과 로동계급, 청년들은 당의 령도밑에 백두의 혁명정신, 백두의 칼바람정신으로 과학기술전당과 미래과학자거리, 백두산영웅청년발전소, 청천강계단식발전소를 비롯한 대기념비적창조물들을 전국도처에 일떠세워 10년을 1년으로 주름잡으며 어제와 오늘이 다르고 조석으로 강산이 변하는 위대한 조국번영의 시대를 열어놓았다고 밝히시였다.
이 거창한 변혁과 창조물들에는 당의 사상과 의도에 심장의 박동을 맞추고 백절불굴의 의지로 난관을 맞받아 뚫고나가며 한t의 세멘트라도 더 많이 생산하기 위하여 불철주야의 헌신적인 투쟁을 벌려온 동지들의 불타는 애국충정이 뜨겁게 깃들어있다고 강조하시였다.
상원세멘트련합기업소가 이룩한 자랑찬 성과는 백두의 붉은 혁명정신과 자강력제일주의를 필승의 무기로 틀어쥐고 투쟁해나가는 영웅적인 김일성-김정일로동계급이 있는 한 미제와 그 추종세력들의 악랄한 고립과 제재, 압박책동도 우리에게는 절대로 통하지 않으며 앞으로도 영광의 천리길, 만리길만이 펼쳐지게 되리라는 확신을 더해주고있다고 지적하시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축하전문에서 지난해 전투에서 앙양된 기세를 계속 고조시켜 올해에도 더 많은 세멘트를 생산하는것으로써 혁명을 보위하고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에 드리는 자랑찬 로력적선물을 마련하여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축하전문 전달식이 18일 현지에서 진행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비서 김기남동지와 관계부문, 상원세멘트련합기업소 일군들, 종업원들이 여기에 참가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lynxsquared/3219098426/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