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메히꼬 정당,단체들 신년사와 조선정부 성명 지지

(평양 1월 20일발 조선중앙통신)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신년사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정부 성명을 지지하여 메히꼬인민사회당, 메히꼬사회주의인민당, 주체사상연구 메히꼬전국조정위원회, 메히꼬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위원회, 메히꼬주체사상연구소, 김일성, 김정일동지회고 메히꼬친우협회, 메히꼬조선친선협회, 조선통일지지 메히꼬위원회가 14일 공동성명을 발표하였다.

성명은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새해 2016년을 맞으며 하신 신년사에서 사회주의강성국가건설의 최전성기를 열어나가기 위한 조선인민의 투쟁과업을 제시하시였다.
그이께서는 또한 나라의 방위력을 철벽으로 다져 침략자, 도발자들이 조금이라도 조선을 건드린다면 추호도 용납하지 않고 무자비한 정의의 성전, 조국통일대전으로 단호히 대답해나설데 대하여 밝히시였다.
한편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은 정부 성명을 통하여 2016년 1월 6일 주체조선의 첫 수소탄시험이 완전성공하였다는것을 발표하였다.
우리는 조선반도에서 전쟁위험을 막고 평화와 안전을 수호하기 위한 조선인민의 투쟁에 전적인 지지와 련대성을 보내며 외세의 간섭을 배격하고 민족의 지향과 요구에 맞게 조선의 통일이 하루빨리 이룩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sheridansofasia/6044851978/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