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새 제품개발에 힘을 넣는 류원신발공장

(평양 1월 20일발 조선중앙통신)조선에서 류원신발공장은 인민생활향상에 크게 이바지하는 경공업공장들중의 하나이다.

이곳 공장에서는 인민생활문제를 천만가지 국사가운데서 제일국사로 내세우고있는 조선로동당의 정책을 받들고 세계적인 경쟁력을 가진 명제품, 명상품개발에 큰 힘을 넣고있다.
기사장 임의웅은 기술준비실과 체육신개발실에 새 제품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기술력량을 새로 더 꾸렸다고 하면서 이렇게 말하였다.
그들은 신발창과 갑피, 접착제, 신골, 재료 등 신발의 요소별로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기능을 가진 기술자, 기능공들이다.
운동신개발을 위한 기술공정확립을 위해 콤퓨터에 의한 설계공정도 꾸리고 10여종에 수십대의 설비들도 갖추어놓았다.
기술자들과 기능공들의 사색과 탐구의 목적은 원가를 줄이면서도 인민들의 호평을 받는 신발들을 개발하는것이다.
그들은 인민들이 좋아하는 신발형태가 어떤것들인가를 알아보고 창조적지혜를 합쳐가며 도안들을 완성하는 등 제품개발사업에 박차를 가하고있다.
새해에 들어와 20일동안에만도 여러건의 신발도안과 설계들이 완성되고 신발의 다양화, 다종화, 다색화실현에 이바지하는 견본제품들이 나왔다.
독점지표개발에 힘을 넣어 지난해에는 150여건의 신발도안 및 설계를 완성하고 근 70건을 생산에 도입하였다.
주체104(2015)년 1월 중순 류원신발공장을 찾으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새 제품개발정형도 자세히 알아보시고 공장에서는 인민들의 호평을 받는 신발, 자기 단위를 상징하고 대외시장에 내놓아도 손색이 없는 신발을 생산하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려야 한다고 지시하시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sheridansofasia/6043908578/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