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조선기자동맹 중앙위원회 전원회의 확대회의

(평양 1월 22일발 조선중앙통신)조선기자동맹 중앙위원회 전원회의 확대회의가 21일 평양에서 진행되였다.

전원회의 확대회의에는 기자동맹중앙위원회 위원들, 중앙과 지방의 출판보도기관 일군들, 기자, 언론인들이 참가하였다.
회의에서는 올해의 출판보도선전에서 새로운 전환을 일으켜나가기 위한 과업에 대하여 토의하였다.
차승수 기자동맹중앙위원회 위원장의 보고와 토론들이 있었다.
보고자와 토론자들은 신문, 통신, 방송을 비롯한 모든 출판보도부문에서 주체혁명위업수행에서 력사적인 분수령으로 될 당 제7차대회를 계기로 천만군민의 심장을 혁명열, 투쟁열로 불타게 하는 시대의 명작들을 더 많이 창작하여야 할것이라고 강조하였다.
자주통일의 새시대를 열고 조선혁명과 조국통일의 유리한 국제적환경을 마련하기 위한 보도전을 적극적으로 벌려나감으로써 백두산대국의 신념과 의지, 존엄과 위용을 온 세상에 과시할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보고자와 토론자들은 출판보도부문의 모든 기자, 언론인들이 붓과 마이크를 억세게 틀어쥐고 올해에 새로운 신문혁명, 보도혁명, 방송혁명, 출판혁명의 불길을 세차게 일으켜나감으로써 위대한 김정은시대의 사상적전위대, 제일결사대로서의 사명과 임무를 다해나가야 할것이라고 강조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whoisthatfreakwiththecamera/6647263007/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