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국산화된 전자제품들 사용자들속에서 호평

(평양 1월 25일발 조선중앙통신)조선에서 설비, 원료자재의 국산화를 위한 열의가 높아지는속에 평양천봉교류사에서도 자체기술로 전기전자제품생산을 활성화해나가고있다.

이곳에서 생산되는 제품들은 사용단위들과 주민들의 호평을 받고있다.
과장 김구남은 교류사에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새해 신년사에서 밝혀주신대로 제품의 질제고와 설비, 원료자재의 국산화를 중요한 정책적문제로 틀어쥐고나가고있다고 하면서 이렇게 말하였다.
우리는 최근 5년동안 새 기술제품들을 개발하는 과정에 특허기술도 소유하고 성능이 좋은 제품들을 국산화하는데서 많은 성과를 거두었다.
우리가 생산하는 나트리움염겔고성능축전지는 첨단기술이 도입된 환경보호형, 에네르기절약형제품이다.
축전지에 사용된 기술은 백수십년동안 내려오던 금속연산축전지기술을 개량한것이다.
최신기술로 개발한 전압주파수안정기는 가정들은 물론 기관들에서 리용하는 전자설비들의 안전한 사용과 함께 실용성을 담보해주고있다.
소형화, 경량화되고 사용년한이 긴 이 제품을 사용해본 사람들은 우리의것이 제일이라고 찬사를 아끼지 않고있다.
무정전전원장치와 지능형고속충전기에 대한 호평도 대단하다.
충전변류기, 태양빛전지충방전조절기와 체신설비운영에 필수적인 다기능정류기계렬의 제품들은 나날이 그 수요가 높아지고있다.
제품들은 성능이 좋고 수명이 길며 임의의 조건에서도 안전하게 쓸수 있다.
우리 교류사는 실력가들로 조직된 기술력량을 가지고있으며 현재 로씨야 와 동남아시아나라들과의 다양한 기술교류도 진행하고있다.
나트리움염겔고성능축전지생산기술과 대출력직류전원공급체계는 국제 및 국내특허기술을 소유하고있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91657289@N02/15329694579/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