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여러 나라에서 김정은제1비서의 혁명활동소식 보도

(평양 1월 27일발 조선중앙통신)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혁명활동소식을 14일부터 22일까지의 기간에 여러 나라에서 보도하였다.

로씨야의 따쓰통신은 김정은령도자께서 새로 건설된 청년운동사적관을 현지지도하시였다, 그이께서는 사적관에 정중히 모신 청소년들속에 계시는 김일성주석과 김정일령도자의 립상에 인사를 드리시였다고 전하였다.
이란신문 《이란 뉴스》와 일본의 교도통신, 민주꽁고주체사상연구전국위원회 인터네트홈페지, 도이췰란드반제연단 인터네트홈페지 《현지지도소식들》도 이 소식을 전하였다.
이란신문 《이란 뉴스》, 체스꼬신문 《쁘라보》, 슬로벤스꼬의 인터네트홈페지 kldr.sk, 도이췰란드반제연단 인터네트홈페지 《현지지도소식들》, 나이제리아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전국위원회 인터네트홈페지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모시고 주체조선의 첫 수소탄시험성공에 기여한 핵과학자들과 기술자, 군인건설자, 로동자, 일군들에 대한 당 및 국가표창수여식이 진행된 소식을, 네팔신문 《아르판》과 네팔기자협회, 주체사상 및 선군정치연구 네팔기자협회, 네팔조선친선협회 인터네트홈페지들은 이 소식과 함께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새해에 즈음하여 인민무력부를 축하방문하시고 강령적인 연설을 하신 소식을 보도하였다.
도이췰란드, 체스꼬, 슬로벤스꼬, 네팔의 출판보도물들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사진문헌들을 모시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triptych64/1864964460/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