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여러 나라에서 김정은제1비서의 혁명활동소식 보도

(평양 4월 2일발 조선중앙통신)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혁명활동소식을 3월 27일부터 30일까지의 기간에 여러 나라에서 보도하였다.

로씨야의 따쓰통신과 일본의 교도통신은 김정은동지께서 새로 건설된 미래상점과 종합봉사기지를 현지지도하신데 대해 전하였다.
로씨야의 인터네트통신 울라드뉴스, 중국의 홍콩 《대공보》와 봉황위성TV방송, 환구망, 중국보도망, 세네갈신문 《러 뽀뿔래르》, 기네 국내, 국제방송, 7개민족어방송과 나이제리아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전국위원회, 민주꽁고주체사상연구전국위원회 인터네트홈페지들도 이 소식을 전하였다.
앙골라의 통신, 신문 《쥬르날 드 앙골라》와 나이제리아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전국위원회, 백두산체스꼬조선친선협회 인터네트홈페지들은 김정은동지께서 청와대와 서울시안의 반동통치기관들을 격멸소탕하기 위한 조선인민군 전선대련합부대 장거리포병대집중화력타격연습을 지도하신 소식을 보도하였다.
나이제리아의 인터네트홈페지는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룡성기계련합기업소 2월11일공장을 현지지도하신 소식을, 체스꼬의 인터네트홈페지는 이 소식과 함께 우리 나라 선박수리공장의 본보기, 표준으로 전변된 조선인민군 해군 제597군부대관하 10월3일공장을 현지지도하신 소식, 조선인민군 상륙 및 반상륙방어연습과 신형대구경방사포사격, 대출력고체로케트발동기지상분출 및 계단분리시험을 지도하신 소식도 올렸다.
출판보도물들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사진문헌들을 모시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fljckr/2603192105/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