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로씨야출판보도물들 김일성주석의 혁명생애 격찬

(평양 4월 3일발 조선중앙통신)위대한 김일성동지의 탄생일에 즈음하여 로씨야출판보도물들이 3월 23일부터 26일까지 기간에 특집하였다.

신문 《울라지보스또크》는 김일성동지의 태양상과 대외활동업적을 담은 사진문헌들을 모시고 그이의 혁명생애를 칭송하는 글을 옹근 한면에 편집하였다.
신문은 김일성동지는 20세기를 빛내이신 위인중의 위인이시라고 격찬하였다.
하바롭스크변강통신사 인터네트홈페지는 《태양의 미소》라는 제목의 글에서 김일성주석께서는 조선을 자주, 자립, 자위의 사회주의강국으로 전변시키시고 조선민족의 통일위업에 불멸의 업적을 쌓아올리시였으며 세계자주화위업에 거대한 공헌을 하시였다고 강조하였다.
인터네트잡지 《렘취취》도 위대한 수령님의 영상미술작품을 모시고 같은 내용의 글을 올렸다.
신문 《꼼쏘몰스까야 쁘라우다》는 위대한 수령님의 태양상을 모시고 《20세기의 위인》이라는 제목의 글을 특집하였다.
신문은 세계각국의 국가수반 및 저명한 인사들이 위대한 수령님을 끝없이 흠모하며 높이 칭송한데 대하여 소개하였다.
인터네트통신 예로페이-데웨도 무한한 인덕으로 만민을 한품에 안아주신 절세위인의 숭고한 풍모를 칭송하는 글을 전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htsh_kkch/1270199231/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