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중앙사진전 개막

(평양 4월 6일발 조선중앙통신)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로동당과 국가의 최고수위에 높이 추대되신 4돐경축 중앙사진전람회 《조국수호와 인민사랑의 위대한 헌신》이 개막되였다.

백두산에 오르신 김정은동지의 영상을 모신 사진문헌과 그이의 업적을 담은 사진문헌들이 전람회장에 모셔져있다.
《조선인민군 항공 및 반항공군 지휘부에 높이 모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동상에 꽃다발을 드리시고 삼가 인사를 올리시는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 김정은동지》를 비롯한 사진문헌들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혁명령도의 나날들을 되새겨주고있다.
불면불휴의 선군혁명령도로 조국의 안전과 인민의 안녕을 지켜주시는 원수님의 강철의 의지와 무비의 담력, 탁월한 령도력이 어리여있는 사진문헌들도 모셔져있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뜻을 이으시여 세상에 둘도없는 청년강국의 최전성기를 펼쳐주시고 조국을 과학기술강국의 령마루에로 이끌어주시는 원수님의 령도에 대하여 전하고있는 사진문헌들도 모셔져있다.
끊임없는 현지지도의 강행군길에서 전화위복의 기적을 창조하시며 주체조선의 존엄과 위용을 만방에 떨쳐주시는 원수님의 천출위인상을 담은 사진문헌들이 모셔져있다.
전람회장에는 또한 놀라운 속도로 천지개벽되고있는 조국의 모습과 조선인민의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는 사진들이 전시되여있다.
중앙사진전람회 개막식이 6일 인민문화궁전에서 진행되였다.
김기남동지, 양형섭동지와 관계부문, 성, 중앙기관 일군들, 시내 근로자들이 개막식에 참가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htsh_kkch/1269074268/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