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스위스,에스빠냐에서 김일성주석과 김정일총비서의 로작연구토론회

(평양 4월 16일발 조선중앙통신)위대한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의 로작연구토론회가 스위스주체사상연구소조와 에스빠냐 마드리드주체사상연구소조에서 3월 25일과 4월 9일에 진행되였다.

스위스주체사상연구소조 책임자 마르틴 뢰체르를 비롯한 보고자와 토론자들은 김일성동지의 로작 《해외동포들속에서 조국통일운동을 힘있게 벌려나갈데 대하여》의 기본내용에 대하여 언급하였다.
그들은 위대한 수령님들의 조국통일업적과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조국통일사상을 깊이 연구하고 광범히 소개선전할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또한 남조선괴뢰들의 반통일적망동을 폭로단죄하며 조국의 자주적평화통일을 위한 조선인민의 투쟁을 지지하는 련대성운동을 적극화할 의지를 표명하였다.
에스빠냐 마드리드주체사상연구소조 책임자 미겔 비반꼬는 김정일동지의 로작 《주체사상에 대하여》의 상세한 내용을 해설하고 로작은 사회력사발전에서 인민대중이 차지하는 지위와 역할, 인민대중의 자주성을 실현하기 위한 투쟁방도를 명시한 강령적문헌으로 된다고 언급하였다.
토론자들은 썩어빠진 자본주의정치의 반동성을 폭로하고 주체사상의 정당성과 거대한 생활력을 널리 소개선전하기 위한 활동을 적극 벌려나갈 결의들을 피력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fljckr/2603182757/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