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여러 나라에서 김정은제1비서의 혁명활동소식 보도

(평양 4월 17일발 조선중앙통신)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혁명활동소식을 7일부터 12일까지의 기간에 여러 나라에서 보도하였다.

수리아의 사나통신, 신문 《티슈린》, 이란신문들인 《파이낸셜 트리뷴》, 《케이한 인터내슈널》, 《테헤란 타임스》, 네팔의 써거르마타TV방송, 레바논신문 《나하르네트 뉴스 데스크》, 나이제리아의 챠넬즈TV방송, 우루과이신문 《라 후벤뚜드》, 베네수엘라신문들인 《엘 나씨오날》, 《노띠씨아스 알 디아》, 스위스신문 《트리뷴 드 제네브》, 로씨야의 이르꾸쯔크인터네트홈페지 《이르꾸쯔크블로그스포뜨.루》, 도이췰란드반제연단 인터네트홈페지 《현지지도소식들》과 나이제리아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전국위원회, 민주꽁고주체사상연구전국위원회 인터네트홈페지들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서해위성발사장을 찾으시여 새형의 대륙간탄도로케트 대출력발동기지상분출시험을 지도하신 소식을 전하였다.
스웨리예 안전 및 개발정책연구소 회보 《조선반도》는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새형의 반항공요격유도무기체계의 전투성능판정을 위한 시험사격을 지도하신 소식을 실었다.
로씨야의 인터네트홈페지도 이 소식을 올렸다.
도이췰란드, 나이제리아의 인터네트홈페지들은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리철호동무가 사업하는 기계공장을 현지지도하신 소식도 게재하였다.
이란, 네팔, 로씨야, 도이췰란드의 출판보도물들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사진문헌들을 모시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nemethv/23332135042/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