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조선로동당 평안남도대표회

(평양 4월 19일발 조선중앙통신)조선로동당 평안남도대표회가 17일과 18일 평성시에서 진행되였다.

대표회에는 도안의 각급 당조직들에서 선거된 대표자들이 참가하였다.
전체 참가자들은 위대한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를 추모하여 묵상하였다.
대표회에서는 도당위원회사업이 총화되였다.
보고자는 조선로동당의 성스러운 력사는 위대한 수령님들과 경애하는 원수님의 탁월한 사상과 령도밑에 혁명적당건설의 독창적인 길을 개척하며 조국청사에 위대한 승리만을 아로새긴 영광스러운 년대기로 빛나고있다고 지적하였다.
토론자들은 위대한 수령님들과 경애하는 원수님의 령도의 현명성과 생활력에 대하여 토로하면서 당에 드리는 충정의 선물을 안고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장에 떳떳이 들어설 결의를 표명하였다.
대표회에서는 결정서가 채택되였다.
도당검사위원회 사업총화가 있었으며 도당위원회 지도기관 선거가 진행되였다.
대표회에서는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에 보낼 대표자선거와 방청자추천이 진행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 대표로 높이 추대하는 추대사를 박태성 평안남도당위원회 책임비서가 하였다.
그는 추대사에서 김정은동지를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 대표로 추대하는것은 도안의 전체 당원들과 인민들의 절대적인 신뢰심과 고결한 충정의 발현으로 된다고 언급하였다.
전체 대표회참가자들과 도안의 당원들과 인민들의 한결같은 충정의 마음을 담아 김정은동지를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 대표로 추대할것을 정중히 제의하였다.
토론자들은 김정은동지를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 대표로 높이 추대할데 대한 제의를 전폭적으로 지지찬동하였다.
대표회에서는 김정은동지를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 대표로 높이 추대할데 대한 결정서가 만장일치로 채택되였다.
대표회에서는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에 보낼 대표자들이 선거되고 방청자들이 추천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edelweisscoins/15026247341/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