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로동신문 불굴의 혁명적신념 벼려주는 사상정신적무기

(평양 4월 25일발 조선중앙통신)25일부 《로동신문》은 개인필명의 론설에서 미제와 그 추종세력들의 전대미문의 제재와 압살책동, 위험천만한 핵전쟁연습소동으로 말미암아 일촉즉발의 초긴장상태가 조성되고있지만 최후승리에 대한 조선의 군대와 인민의 신념은 억척불변이라고 강조하였다.

우리 군대와 인민의 심장마다에 간직된 혁명적신념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계시는 한 우리는 반드시 승리한다는 확신이며 세상이 열백번 변한다 해도 령도자와 운명을 같이하려는 결사의 각오이다.
론설은 우리 군대와 인민의 사상정신적기둥은 항일전의 나날 위대한 김일성동지의 령도밑에 창조된 백두의 혁명정신, 백두의 칼바람정신이라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지적하였다.
백두의 혁명정신, 백두의 칼바람정신은 부닥치는 애로와 난관을 맞받아 뚫고나가는 완강한 공격정신이며 백번 쓰러지면 백번 다시 일어나 끝까지 싸우는 견결한 투쟁정신이다.
조선혁명의 깊고도 억센 뿌리가 내린 항일무장투쟁의 불길속에서 혁명선렬들이 발휘한 이 위대한 혁명정신은 인간완성의 참된 교과서, 백승의 진로가 밝혀져있는 불멸의 전투적기치이다.
백두의 혁명정신이 있음으로 하여 우리 인민은 언제나 승리만을 떨치는 강의하고 혁명적인 인민으로 자라나게 되였고 우리 조국은 세인을 경탄시키는 기적의 나라, 영웅조선으로 온 누리에 빛을 뿌리게 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cynthinee/9434423172/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