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로씨야신문들 태양절과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 특집

(평양 4월 25일발 조선중앙통신)위대한 김일성동지의 탄생일과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에 즈음하여 로씨야신문들이 특집하였다.

신문들은 위대한 김일성동지의 태양상과 사진문헌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사진문헌들을 정중히 모시였다.
《아르구멘띠 네젤리》 7일부는 《태양의 미소》라는 제목의 글에서 김일성주석의 미소에 담겨져있는 의미를 인간으로서, 정치가로서의 만족과 긍지, 사회주의조선의 휘황찬란한 래일에 대한 신심과 락관으로 평하고 그를 립증하는 자료들을 소개하였다.
같은 날 《니줴고로드스까야 쁘라우다》는 《해방의 은인,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영원한 주석 김일성동지의 탄생일인 태양절》이라는 제목의 글에서 위대한 수령님의 인민적풍모를 보여주는 사실자료들을 전하였다.
《노바야 가제따》 14일부와 《웨쩨란》 제15호는 《자주의 기치》, 《력사의 평가》라는 제목들로 세계자주화위업에 공헌을 하신 수령님을 칭송하는 글들을 게재하였다.
《꼰꾸렌뜨》 제13호는 《필승불패의 조선로동당》이라는 제목의 글에서 조선로동당은 그 어떤 시련과 난관속에서도 실패와 좌절을 모르는 필승불패의 강위력한 당으로 세인의 공인을 받고있다고 전하였다.
《쁘라우다 쁘리모리야》 제14호는 《사회주의로선으로》라는 제목의 글에서 김일성동지께서 제시하신 사회주의로선은 김정일동지에 의하여 굳건히 고수되였으며 오늘은 김정은동지께서 확고히 틀어쥐시고 빛나게 관철해나가신다고 강조하였다.
《아르구멘띠 이 팍띠 쁘리모리예》 제15호는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제도》라는 제목의 글을 실었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lynxsquared/3218235485/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