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조선로동당 량강도,강원도,황해남도대표회

(평양 4월 25일발 조선중앙통신)조선로동당 량강도, 강원도, 황해남도대표회가 현지에서 진행되였다.

대표회들에는 도안의 각급 당조직들에서 선거된 대표자들이 참가하였다.
참가자들은 위대한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를 추모하여 묵상하였다.
대표회들에서는 도당위원회사업이 총화되였다.
보고자들은 해당 도당위원회사업의 성과들에 대하여 언급하고 류례없이 엄혹한 환경속에서 이룩한 자랑찬 성과들은 조선로동당이 그어준 진격의 화살표따라 힘차게 전진하는 주체의 사회주의위업은 필승불패이라는것을 뚜렷이 실증하여준다고 강조하였다.
대표회들에서는 토론들이 진행되였으며 주체혁명위업수행의 중대한 력사적시기의 요구에 맞게 당의 유일적령도체계를 더욱 철저히 확립하고 당조직들의 기능과 역할을 높이기 위한 과업들이 토의결정되였다.
도당검사위원회사업이 총화되였다.
도당위원회 지도기관 선거가 진행되였다.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에 보낼 대표자선거와 방청자추천이 진행되였다.
대표회들에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 대표로 높이 추대하는 추대사들이 있었다.
추대사들에서는 탁월한 사상과 비범한 령도로 조선로동당과 혁명을 백승의 한길로 이끌어나가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 대표로 추대하는것은 전체 당원들과 인민들의 절대적인 신뢰심과 고결한 충정의 발현으로 된다고 강조하였다.
추대사들에서는 김정은동지를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 대표로 높이 추대할것을 정중히 제의하였다.
토론자들은 김정은동지를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 대표로 높이 추대할데 대한 제의를 전폭적으로 지지찬동하였다.
대표회들에서는 김정은동지를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 대표로 높이 추대할데 대한 결정서가 만장일치로 채택되였다.
당의 강화발전과 부강조국건설을 위하여 불타는 충정과 애국적헌신성을 높이 발휘한 일군들과 당원들이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에 보낼 대표자와 방청자로 선거, 추천되였다.(끝)

Image credit: https://www.flickr.com/photos/fljckr/1026443877/

Related posts: